쁘띠성형 쁘띠코성형 콧구멍 축소 줄이기 사진쁘띠성형 쁘띠코성형 콧구멍 축소 줄이기 사진
쁘띠 성형으로 콧구멍 축소는 안되냐고 물어보시는 분 간혹 계십니다.불가능은 없죠.하기의 사례를 보도록 합시다.수술 전수술 후 사진제공: 인천 연세가나의원 (연세가나의원의 허락 없이 본 사진의 무단전제를 금합니다)
Beauty . 레스틸렌, 쁘띠성형, 쁘띠성형사례, 쁘띠성형시술, 쁘띠코, 성형수술, 코성형, 코성형사례, 콧구멍성형


쁘띠성형으로 칼 안데고 메부리코를 이쁜이코로 코성형쁘띠성형으로 칼 안데고 메부리코를 이쁜이코로 코성형
쁘띠성형 방법으로 레스틸렌이라는 FDA승인 물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필러라고도 부릅니다.하기의 사례는 메부리코를 이쁜이코로 변신 시킨 사례입니다.수술 전레스틸렌 요법으로 수술 후사진제공: 인천 연세가나의원 (연세가나의원의 허락 없이 본 사진의 무단전제를 금합니다)수술하는데 5분정도밖에 안걸리고, 수술후 바로 정상적인 생활 가능합니다.
Beauty . 레스틸렌, 메부리코, 쁘띠성형, 쁘띠성형사례, 쁘띠성형시술, 쁘띠코, 성형수술, 코성형, 코성형사례, 필러


레스틸렌을 이용한 코성형레스틸렌을 이용한 코성형
레스틸렌이라는 필러(filler)를 이용한 쁘띠성형 예를 보겠습니다.수술전수술후사진제공: 인천 연세가나의원 (연세가나의원의 허락 없이 본 사진의 무단전제를 금합니다)쏙 들어갔던 부위가 쑤욱 튀어나왔죠?레스틸렌을 이용한 시술이라고 하고요 시술하는데 5분밖에 안걸린다네요
Beauty . 레스틸렌, 쁘띠성형, 쁘띠성형사례, 쁘띠성형시술, 쁘띠코, 성형수술, 코성형, 코성형사례, 필러


Posted by 췌엠
:
04-27 15:49
Total :
Today : Yesterday :

최근에 올라온 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60)
BLOG main image
헤드라인 웹진 씨늬우스
인터넷은 재밌어야된다. 웹진처럼 운영하는 헤드라인 써비스 by 췌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