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가서 듣고 싶은 이야기연말에 가서 듣고 싶은 이야기
연말에는 아래 사진과 같은 답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계획 알차게 세우셨나요? 제가 모시던 직장 상사분께서 늘 하셨던 말씀.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가능하도록 도전적인 목표를 수립하라. 그것이 Innovation이다.”
유머클럽 . Innovation, 계획, 도전, 불가능, 연말, 혁신


이직을 꿈꾸는 사람들이 가장 신경써야 할 것
이직을 꿈꾸는 사람들이 가장 신경써야 할 것은 바로 브랜드 관리다. 이력서를 보면, 그 사람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이 확연히 드러난다. 브랜드란 이런 것이다. SK에 있다가 LG칼텍스에서 현대 오일뱅크로 옮긴 사람은 정유업계에 오래 근무해 그쪽 방면에 노하우가 있다고 누구라도 인정하게 된다. 같은 업계는 아니더라도 인사나 마케팅 등 자신의 전공을 택해 한 우물을 판 사람도 마찬가지다. 그쪽 사람들은 헤드헌터나 사람을 찾는기업의 눈을 쉽게 잡아끈다. 두 번째...
재태크/자기개발 . LG, LG칼텍스, SK, 경향, 관리, 기업, 노하우, 대기업, 마케팅, 만회, 불가능, 브랜드, 브랜드 관리, 삼성, 선택, 오일뱅크, 우물, 이력서, 이직, 이직 방법, 인사, 자영업, 정유, 중소기업, 컴백, 후광


불가능은 없다 – 러브하우스불가능은 없다 – 러브하우스
음.... 역시 불가능은 없군
유머클럽 . 나비효과, 리모델링, 불가능


Posted by 췌엠
:
05-08 04:59
Total :
Today : Yesterday :

최근에 올라온 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60)
BLOG main image
헤드라인 웹진 씨늬우스
인터넷은 재밌어야된다. 웹진처럼 운영하는 헤드라인 써비스 by 췌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