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시대의 진정한 춤꾼 누구도 날 막을순 없다
난 이시대의 진정한 춤꾼 누구도 날 막을순 없다 2008-02-25 08:21
워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시대의 진정한 라이더! 누구도 날 막을 순 없다!!나의 춤을 막은건 너가 처음이야!비보이는 이제부터 라이더의 노예잇힝이제부터 이 공원은 우리가 접수한다자전거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아!!!!!!!!!!!...
Posted in 유머클럽 . Tags: 라이더, 비보이, 사고, 추돌, , 춤꾼, 충돌


Posted by 췌엠
:
04-25 10:08
Total :
Today : Yesterday :

최근에 올라온 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60)
BLOG main image
헤드라인 웹진 씨늬우스
인터넷은 재밌어야된다. 웹진처럼 운영하는 헤드라인 써비스 by 췌엠